카테고리 없음

미켈레 모로네 부인 아내 이혼 결혼 나이 키 인어 노래

hbnv57 2020. 9. 20. 12:15

가수 화사가 ‘상상 연애’의 대상으로 언급한 미켈레 모로네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답니다. 2020년 9월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화사는 “요즘 핫한 사람이 있는 것 같다”며 환불원정대 멤버에게 이탈리아 배우 미켈레 모로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보여줬답니다.

제시와 아울러서, 이효리, 엄정화 등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잘생긴 얼굴과 섹시한 분위기에 놀라 “일단 DM을 보내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화사는 “요즘 이 분과 상상 연애 중이다”며 소녀팬 모습을 보였답니다.

화사가 언급한 미켈레 모로네는 키 183㎝에, 1990년생 이탈리아 국적의 배우랍니다. 최근 수위 높은 장면과 아울러서, 설정으로 폴란드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라고 불리는 영화 ‘365’에 주인공으로 출연했답니다. 영화에서 그는 마피아 가문의 ‘마시모’ 역할을 맡아 한 여성에 대한 강한 집착, 소유욕을 잘 표현하며 단숨에 스타 대열에 올랐답니다.

 

그는 지난 2014년 레바논 출신 디자이너 루바 사데로와 결혼해 두 아들을 뒀지만, 2018년 이혼했답니다. 공식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답니다. 그렇지만 결혼 기간 중 찍힌 파파라치 사진에서 2차례 불륜으로 추정되는 장면이 포착돼 논란을 일으켰었답니다. 미켈레 모로네는 지난 2011년부터 배우 일을 시작했지만, 최근까지 뚜렷한 성과를 거두지 못했답니다. 이혼 이후 극심한 생활고에 시달렸던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그는 최근 넷플릭스에서 연일 흥행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영화 ‘365일’에 참여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미켈레 모로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돈이 없어 정원사로 일하는 등 배우의 길을 포기하려 했다. 그렇지만 운명적으로 ‘365일’이라는 작품을 만났다”고 언급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