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로꼬의 어머니 정희숙이 '너목보7'에 출연했답니다. 예전에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7'에서 정희숙은 '아들보다 노래 잘하는 로꼬 엄마 vs 군대 간 아들 위해 출연한 로꼬 엄마'로 출연했답니다.
정체는 음치랍니다. 이어 "아들이 이 프로를 너무 좋아하고 나도 너무 좋아한다. 그런데 내가 워낙에 노래를 못 하다 보니까 아들이 '엄마가 나가면 너무 재밌을 거 같다'고 추천을 했다"고 밝혔답니다.
그리고 "아들이 군대에 갔으니까 군대 남은 기간 동안 내가 이 프로에 나와서 정말로 재밌게 무대 하는 거 보면서 군 생활 잘 견디고 얼른 제대하라고 나왔던 마음이다"고 추가했답니다. 아울러 로꼬에게 "아들 항상 건강하고 남은 기간 동안 엄마 노래 하는 모습 보면서 많이 웃고 맡은 일 최선을 다해서 정말로 마무리 잘 해주고 제대를 했으면 좋겠다. 사랑해"라고 영상 편지를 보냈답니다.
한편 로꼬는 쇼미더머니 최초 우승자, 최초 일반인 우승자랍니다. 쇼미더머니가 처음 시작할때 참전하여 수많은 언더그라운드 랩퍼들과 경쟁끝에 우승을 차지했답니다. 특히 쇼미더머니 본선 첫공연인 2화 방송분에 레전드급 무대들이 펼쳐졌는데 송래퍼와의 경쟁 끝에 MC스나이퍼의 선택을 받아 오른 무대에서 엄청난 임팩트를 남겼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