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뮤지컬배우 윤은채 프로필 아내 와이프 차지연 남편 직업

동상이몽2'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4세 연하 남편 윤은채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 밝혔답니다. 2020년 9월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스페셜 MC로 뮤지컬계의 '디바' 차지연이 출연했답니다.

이날 차지연은 "결혼하고 처음에는 너무 좋았는데 애 낳고 나서부터는 지옥문이 열렸던 상황이다"고 말했답니다. 그는 "나는 만삭 때까지 남편에게 삼시세끼 다 해서 주고, 빨래랑 청소까지 했다. 근데 남편은 결혼 전까지 심부름 한번 한 적이 없는 사람이었다"고 털어놨답니다.

이어 "출산 후에는 내가 바로 복귀를 했고, 일하면서 집안일도 다 하니깐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나눌 수도 없었다. 남편은 집안일에 참여하고 싶어도 점점 멀어지게 됐다. 그리고, 나도 그냥 '내가 할게' 하면서 참고 참다가 5~6년 만에 빵 터져서 끝내자고 했다. 포효가 시작된 거다"라고 밝혔답니다.

차지연은 "그때 아들은 열이 나고, 나는 다음날 공연해야 해서 예민한 상태였는데 남편이 '애들은 다 아프면서 크는 거다'라고 하더라. 그래서 '내가 모르냐. 못하겠다. 힘든 마음이다. 나도 참는 데 한계가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내 인생에 왜 짐이 되냐. 무게를 왜 자꾸 보태냐'고 했다"고 살벌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했답니다. 그는 "그때 남편이 그 말에 충격을 받았던 거 같다. 정말 미안하다고 무릎 꿇고 눈물 흘리면서 사과했다"고 덧붙였답니다.

 

차지연은 이제는 180도 바뀌어 살림꾼이 된 남편 윤은채에 대해 "지금은 내 인생에서 가장 평안하고 안정적인 것이다. 이제는 정말 함께하고 있다는 느낌이 완벽하게 든다"고 자랑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