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솔이 어머니 엄마 아버지 아빠 부모님 동생

개그맨 박성광이 예비신부 이솔이 어머니가 자신의 팬이었다고 밝혔답니다. 2020년 5월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이 이솔이 어머니를 언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답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이솔이의 부모님과 남동생이 공개됐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박성광이 이솔이와 결혼하기까지 예비장모님인 이솔이 어머니의 도움이 있었다고 들었다며 어떻게 된 일인지 물어봤답니다. 박성광은 "장모님께서 저의 엄청난 팬이셨던 상황이다. 어머니가 저를 너무 좋아하신 것이다. 제가 방송에 나오면 틀어놓고 솔이한테 '저런 남자가 너의 남편이었으면 좋을 것 같다'고 하셨다더라"면서 장모님이 오작교 역할을 해줬다고 전했답니다^^

MC들과 다른 출연자들은 다른 사람도 아니고 장모님이 오작교였다는 사실에 놀라워했답니다. 특히 김구라는 "되려니까 좋은 일이"라고 말하며 웃었답니다^^ (박성광 장인 어른 장모 고향 직업 등은 미공개네요, 참고로 이솔이 아버지 나이는 63세라고 합니다)